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06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11|조회수19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해피 수요일 ♬⋆.˚
음,, 요즘 조금 아팠는데 오늘은 좀 나아졌어;;
재호ㅇㅑ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 🤎
암튼 오늘은 너의 생일 이벤트 준비하는 데 시간을 좀 썼어 (•ᴗ•)
(동물의 숲은 잠시 쉬었어ㅎㅎ)
천천히 완성되어 가고 있지만,,
지금까지 디자인한 게 꽤 마음에 들어 🫶🫶

LILY/ 매일 귀여운데?

(오늘 반깐 셀카 받아서 너무 행복했어..) 🖤
새 그룹 브이로그도 진ㅉㅏ 좋았어! ٩(ˊᗜˋ*)و
흐흐 근데 제프가 거의 주인공 아니었어?
경민이랑 있을 때도 너무 재밌었고 민우랑 있을 때도 너무 귀여웠어
Aㅏ 그리고 네가 영어로 말할 때,,
비록 몇 마디라도 내 심장이 두근거려 ࣪⋆💕˚ ༘

오노추〰 체리블렛의 네가 참 좋아 ₊˚⊹

오늘 하루 따뜻하고 밝게 보내길 바라! 🩵
재호♡ㅑ 언제나 내게 힘과 행복을 줘서 진짜 고마워!
아무튼 오늘 뭐든 간에 힘내힘내 ◝(ᵔᗜᵔ)◜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난 언제나 널 응원해 🍀
많이 사랑ㅎㅐ 내 아기 고양아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