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07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13|조회수14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드디어 금요일이양! 🤎
이번 주에도 수고 많았어〰 (⸝⸝> ᴗ•⸝⸝)
오늘은 회사에서 정말 바쁜 하루였지만,,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되어서 기뻤어 ✴︎˚。⋆
몇 달 동안 똑같은 일만 하다 보면 지루해지니까.. 🫠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생겨서 정말 다행이야 ( •̯́ ₃ •̯̀)
(하.. 나는 이 직장에서 7년 넘게 일하고 있어ㅜㅜ)

내 귀여운 고양이 🫶🫶

놀러 와줘서 정말 고마워 ꒰՞ɞ̴̶̷̥⩊ɞ̴̶̷̥՞꒱⸝꙳.⋆
라이브 덕분에 퇴근 후 에너지를 되찾았어!
너의 노래 목소리 들으니 너무 좋았어 🖤
진짜.. 커버 언제 나와?! (˃̣̣̥ᯅ˂̣̣̥)
음.. 그리고 또.. 또!! 동물의 숲 했어ㅋㅋ
너의 이름이 적힌 스웨터도 만들었지 ✍️
예상치 못하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슴도 그 스웨터를 입어주더라

Jeff Lovers Club .ᐟ.ᐟ

오늘도 너의 생일 이벤트 아직 준비했어 🙂‍↔️
요즘 내 일과는 일.. 동물의 숲.. 생일 이벤트ㅎㅎ
그래도 퇴근 후에 너무 재밌게 놀고 있어~
비록 일상은 단순하지만,, 잘 살려고 노력하고 있어.. ᵒ̴̶̷̥́ ·̫ ᵒ̴̶̷̣̥̀
재호야 오늘 너무 춥지 않았으면 좋겠당
항상 사랑해! ٩(^ᗜ^ )و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