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어제 잘 잤어? 🩷
오늘이 설 연휴 전 마지막 날이지〰
화이뜽! 즐거운 금요일 보내길 바라 (๑'ᵕ'๑)⸝*
난 캐나다에서 월요일도 공휴일이라 출근 안 해도 돼서 좋아 ✨
Aㅏ 근데.. 중국 춘절에 출근하기 싫지만,,
캐나다 사람이니까 어쩔 수 없이 가야 해ㅠㅜ
어쨌든 푹 쉬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라!!
뜽이 티셔츠를 만들었어ㅎㅎ 🖤
솔직히 요즘 별로 하는 거 없어.. 😶
(하지만 편지를 안 쓰면 왠지 어색할 것 같아ㅋㅋ?!
난 매일 너 생각하고 있어.. 그러니까..)
직장.. 동물의 숲.. 넷플릭스 보는 게 전부야
지금 내 삶은 단순하지만 그래도 즐기고 있어 ꒰՞ɞ̴̶̷̥⩊ɞ̴̶̷̥՞꒱⸝꙳.⋆
(근데 힘들 때마다 이펙스에게 의지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양~)
이무튼 오늘도 많이 사랑을 보내줄게!! 💕
백만큼 사랑해 (≧ᗜ≦)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