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나한테는 아직 2월 14일이야,,
(늦었지만) 해피 발렌타인데이 ❤️
최근에 내가 자는 동안 폰이 i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됐는데
와.. 진짜 마음에 안 드는 게 너무 많아ㅋㅋ
제프시 때 스크린샷 찍는 거 좋아하는데 4:21 ㅁㅊ 작게 나와ㅜㅜ
어쨌든.. 초콜릿 대신 칸쵸 샀어〰
내가 한국 마트에 자주 안 가서 유행에 늦었네..
근데 재호가 나왔으면 좋겠당 ☆⌒(ゝ。∂)
오늘 젤리캣 인형을 샀어 🥕☘️
요즘 난 잘 먹고 있어! (ꈍ◡ꈍ)
금요일에는 한국 음식만 먹었는데,,
순두부찌개랑 비빔밥도 맛있게 먹었어 🙂↕️
(근데 포카를 깜빡하고 안 가져와서,,
그냥 카메라 롤에 있는 사진 아무거나 편집해서 올렸어ㅋㅋ)
아무튼 오늘 너도 맛있는 거 많이 먹길 바라!
재호♡ㅑ 즐거운 휴가 보내! 🖤
I Love You So Much! (๑'ᵕ'๑)⸝*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