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mY Wang 🙇🏻‍♀️ ݁₊ .ᐟ 𐙚¹⁸⁷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2.17|조회수48 목록 댓글 0







꒰ঌ 186 ໒꒱







예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왕♥
명절 잘 보내구 있서???
우리 오빵이 복많받~~🙇🏻‍♀️🙇🏻‍♀️🙇🏻‍♀️🙇🏻‍♀️🙇🏻‍♀️🙇🏻‍♀️
나는 저번에 말했듯이 삼촌집에 다녀왔어!!!!

근데 이번에 숙제를 다 못끝내서.. 너무 가기 싫었어ㅜㅜ
진자 나 숙제 못하면 회피병 발병해서 과외 그만둬야함
진짜 선생님 얼굴을 못 보겠슴,, 하………… 오늘도 밤새야지🧎‍♀️






나 진짜 가고싶었던 용가훠궈를 갔서 😗 !!!!!!!!!
ㅜㅜ 진짜 너무 맛있어ㅜㅜ 벌써 또 가고싶음🙂‍↕️
내 첫 훠궈 🍜 좋았따.



그리고 찜질방두 감 ٩(ˊᗜˋ)و
그리거 또머금. 맛잇는거왜케많냥🐷
사실 찜질방도 처음임 ๑>ᴗ<๑ 양머리잉도 야무지져?? 히


그리구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대전 돌아와가지구..
친할머니집을 다녀왔성✌🏻


흐아우ㅜㅜ 내 귀여운 똔깨!!!!!!!!
햇살에 눈부셔서 ㅡ.ㅡ 된 거 왜 이렇게 아랑스러워..///♡♡
파란 옷 입은 애가 핑크 옷 입은 애 엄마다!!!
👆🏻얘가 하늘이 👆🏻 얘가 구름이
하늘이가 구름이 낳았을때 데리고 가고 싶었는데ㅜㅜ
못데려가서 그때 구름이 보러 할머니집 짱자주 갔었는데
듀ㅠㅜ 언제 이렇게 커서.
근데 얘네가 사람 엄청 좋아해서 만날때마다 꼬리 떨어질 것
같이 흔들어,,ㅜㅜㅜ 후ㅜㅠㅜ 귀야워ㅜㅜㅜ
내 콩알들.











암튼,, 3일 내내 잠을 많이 못자서 집 오자마자 낮잠 엄청 자다
다시 숙제하러 일어났어.. 고딩생활왜이리빡세¿

오빠두 이번 설에 맛있는거 마니마니 먹었겠지??
이번에 이래저래 정신 없어서 프롬도 못 보냈는데ㅜㅜㅜ
내년에는 내가 복 많이 물어다줄께. 내년 설에두 같이 보내쟝💕

올 해두 잘 부탁해 서예앙!!!!!!
마니 아랑하고🫰🏻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한당💓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