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지내? 너무 보고싶어! 💚
새해 복 많이 받아! ◝(ᵔᗜᵔ)◜
즐겁고 편안한 설널 휴가 보냈길 바라 ✶⋆.˚
난 오늘이 중국 춘절인데 캐나다 사람이라 출근해야 했어ㅜㅜ
그래도 주말에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았어〰️
인절미라떼랑 유자민트소다.. 냠냠 ♬⋆.˚
토론토에 있는 한국 카페 겸 베이커리에 가서
드디어 두쫀쿠를 먹어봤어 🙂↕️
(너무 비싸.. 왜 이렇게 비싼 거지..)
근데 크기가 너무 큰 것 같아?!
친구랑 하나 나눠 먹었는데 둘 다 너무 많다고 생각했어 ꒰ᐢ. .ᐢ꒱
맛은 있었지만 두 입이면 충분했어..
아쉽게도 왜 이렇게 인기 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조금 실망했어ㅠㅠ
치이카와 좋아 ࣪⋆🩷˚ ༘
그리고 친구들이랑 선물 교환했는데 내가 인형을 받았어!
하치와레랑 라코를 받았어 ٩(ˊᗜˋ*)و
(하치와레는 현우 닮았고 라코는 다윗 닮은 것 같아ㅎㅎ)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 🍀
아무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너무 사랑해 (⸝⸝> ᴗ•⸝⸝)✨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