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10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잘 지내? 🖤
음.. 이번 주 정말 힘들었어ㅠㅜ
하지만!! 재호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어 ٩(ˊᗜˋ*)و
너의 브이로그랑 커버 영상 몇 주째 기다렸는데,,
갑자기 같은 주에 올라왔네.. 🤩
재호를 볼 수 있어서 완전 행복했어〰️

한복 사진 너무너무 귀여웠어! 초코볼.

브이로그 재밌었어~ 진짜 즐겁게 봤어! 💛
아니 근데 브이로그 보는 내내 네가 너무 귀엽다는 생각만 들었어..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 수 있지? ૮ ⸝⸝o̴̶̷᷄ ·̭ o̴̶̷̥᷅⸝⸝ ა
네가 맛있는 거 잘 먹는 모습 보면 항상 기분이 좋아 🫶🫶
Aㅏ 그리고 그 춤.. ㅋㅋㄱㅋ
몇 달 만에 올린 첫 틱톡 영상이라니 믿을 수가 없네ㅎㅎ

예상대로 네가 항상 입는 바지네

커버곡 정말 잘했어! 💕
원곡도 들어봤는데 네 목소리가 노래랑 너무 잘 어울려~
그리고 언제나처럼 영어 발음도 정말 최고 ꒰՞ɞ̴̶̷̥⩊ɞ̴̶̷̥՞꒱⸝꙳.⋆
(영어가 내 First Language.. 모국어?라서,,
제프가 영어를 이렇게 잘하는 걸 들으면 항상 기분이 좋아!)
어쨌든 너무너무 보고싶어! 🥹
이펙스애기들아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어!
오래도록 기다릴게,, 응원할게! 🩵
사랑해애애앵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