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요즘 잘 지내? 🫶🫶
음.. 나 요즘 별일 없어ㅋㅎ
(또) 너의 생일 이벤트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어〰️
완벽하게 해 주고 싶어서,, ✶⋆.˚
시간도 많이많이 들이고 노력도 많이 하고 있어 (•̀ᴗ•́ )و
근데 내가 좀.. 넘 우유부단해서,,
색깔이랑 디자인을 계속 바꾸고 있어 🫠
3월 전에 꼭 끝내고 싶어! ꒰՞ɞ̴̶̷̥⩊ɞ̴̶̷̥՞꒱⸝꙳.⋆
솔직히 내가 만든 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곧 너한테 보여줄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 🖤
암튼! 프롬 메시지.. 콘서트?
흠.. 컴백 소식 빨리 발표됐으면 좋겠어 ☆⌒(ゝ。∂)
하지만 4월 말이나 5월 콘서트면 (더) 좋겠어
4월이면 너의 생일에 한국에 갈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 🥺
아무튼 재호♡ㅑ 좋은 하루 보내!
많이 사랑해 ( •̯́ ₃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