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어젯밤 잘 잤엉? 🖤
어제 너 봐서 정말정말 행복했어 ٩(ˊᗜˋ*)و
프롬 라이브 놀러와줘서 너무 고마워〰️
퇴근 후에 보려고 했는데,, 참지 못하고 점심시간에 쭉 봤어ㅋㅋ
진짜 귀엽고 잘생겼어ㅠㅜ
(특히 밥 먹을 때 햄스터 같았어..) ✶⋆.˚
그리고 새머리 잘 어울린당! (ꈍ◡ꈍ)
아 진짜..
다음엔 좀 더 오래 보고 싶어ㅎㅎ
항상 내 하루를 밝게 해줘서 고마워! 🧡
아무튼 요즘 잘 먹고 지내고 있니?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고 건강 잘 챙겨!
오늘도 응원할게,, 힘내힘내 (*´▽`*)
백만큼 사랑행~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