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12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26|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어젯밤 잘 잤엉? 🖤
어제 너 봐서 정말정말 행복했어 ٩(ˊᗜˋ*)و
프롬 라이브 놀러와줘서 너무 고마워〰️
퇴근 후에 보려고 했는데,, 참지 못하고 점심시간에 쭉 봤어ㅋㅋ
진짜 귀엽고 잘생겼어ㅠㅜ
(특히 밥 먹을 때 햄스터 같았어..) ✶⋆.˚
그리고 새머리 잘 어울린당! (ꈍ◡ꈍ)

아 진짜..

다음엔 좀 더 오래 보고 싶어ㅎㅎ
항상 내 하루를 밝게 해줘서 고마워! 🧡
아무튼 요즘 잘 먹고 지내고 있니?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고 건강 잘 챙겨!
오늘도 응원할게,, 힘내힘내 (*´▽`*)
백만큼 사랑행~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