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12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26|조회수1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어젯밤 잘 잤어? 🖤
마지막 프롬 메시지 보내고 어떻게 떠날 수가 있어?! ㅋㅋ
너 진짜 지금 머리 검은색이야?!
거짓말이지? 거짓말이야! ㅎㅎ
흠.. 빨리 라이브 하면 좋겠당 (제발) ࣪⋆🍀˚ ༘
암튼 오늘 뭐 하든 행복한 목요일 보내길 바랑!

Tandemaus 진짜 좋아ㅎㅐ 🩶

음,, 요즘 포켓몬 카드에 관심이 생겼어.. (>ᴗ<)
전에는 카드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게임만 좋아했어) ✴︎˚。⋆
인스타에서 재밌는 영상들을 계속 보게 됐거든〰️
그래서 생애 처음으로 카드를 몇 장 샀는데 오늘 택배로 받았어 📦
귀엽당.. 언젠가 모든 두리쥐 카드들을 다 모을 수 있을지도 몰라
암튼 재호♡ㅑ 오늘도 화이팅! 💕
너무 사랑행 ◝(ᵔᗜᵔ)◜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