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13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28|조회수19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지내? 오늘 하루 어때?
드디어 2월의 마지막 날이네.. (ˊᗜˋ*)
2월이 정말 빨리 지나갔어,, 이번 달 정말 수고했어 🖤
3월도 좋은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
한 달이 더 지나가니 너의 생일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ㅋㅋ
현우가 생일이 아직 멀었는데도 손꼽아 기다리는 모습이 넘 귀여워
솔직히 난 내 생일에 별 관심은 없지만,,
이펙스랑 같이 보낼 수 있어서 좋아.. ૮ o̴̶̷ ·̫ o̴̶̷̥ ა
(특히 민우랑 생일이 4일 차이라서 더 좋아ㅎㅎ) 🍀

오늘 감자양을 먹었어.. 🍽️

이틀 전이 내가 너의 팬이 된 지 1900일째 되는 날이었어 🧡
알림 받을 때마다 너무 놀라워~ ‎( •̯́ ₃ •̯̀)
정말 오랜 시간이 흘렀네.. 우리 영원히 함께하자!! 💕
그리고 네가 받은 종이학처럼,,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 ⋆˚꩜。
항상 백만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