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지내? 오늘 하루 어때?
드디어 2월의 마지막 날이네.. (ˊᗜˋ*)
2월이 정말 빨리 지나갔어,, 이번 달 정말 수고했어 🖤
3월도 좋은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
한 달이 더 지나가니 너의 생일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ㅋㅋ
현우가 생일이 아직 멀었는데도 손꼽아 기다리는 모습이 넘 귀여워
솔직히 난 내 생일에 별 관심은 없지만,,
이펙스랑 같이 보낼 수 있어서 좋아.. ૮ o̴̶̷ ·̫ o̴̶̷̥ ა
(특히 민우랑 생일이 4일 차이라서 더 좋아ㅎㅎ) 🍀
오늘 감자양을 먹었어.. 🍽️
이틀 전이 내가 너의 팬이 된 지 1900일째 되는 날이었어 🧡
알림 받을 때마다 너무 놀라워~ ( •̯́ ₃ •̯̀)
정말 오랜 시간이 흘렀네.. 우리 영원히 함께하자!! 💕
그리고 네가 받은 종이학처럼,,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 ⋆˚꩜。
항상 백만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