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13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28|조회수1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오늘 어때? 🍀
드디어 2월의 마지막 날이야〰️
이번 달도 수고많았어 (쓰담쓰담) ✴︎˚。⋆
3월은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 (ꈍ◡ꈍ)
그리고 어제 유튜브 라이브 놀러와줘서 너무 고마워!
(하지만.. 역시.. 제프는 거짓말쟁이고 흑발 아니야ㅋ)
근데 너랑 경민이가 늦게 와서 내가 일하느라 바빠서 못 봤어ㅜ
난 보통 라이브 방송할 때 자고 있어서
깨어있었는데도 실시간으로 못 봐서 너무 아쉬웠어 😾

낮에도 달이 보였다 ₊˚⊹

인스타 사진! 언제나처럼 너무 귀엽고 잘생겼어! 💓💓
항상 내 하루를 밝게 해줘서 다시 한번 고마워 ٩(^ᗜ^ )و ´-
암튼 내일 여권 사진 새로 찍어야 해..
여권 만료일이 얼마 안 남아서,,
한국에 갈 일이 생기면 빨리 갱신해야 하거든.. ✈️
다음 콘서트 진~짜 기대돼! (˵ ¬ᴗ¬˵)
재호♡ㅑ 매일매일 너무 보고싶어어어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 🖤
많이 사랑해 (๑'ᵕ'๑)⸝*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