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14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02|조회수20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주말 잘 보냈어? ⋆˚꩜。
또 월요일이네.. 힝 🥲
아직 잠도 못 자고 새벽 2시 30분에 이 편지를 쓰고 있어;;
주말이 너무 바빠서 쉴 시간이 없었어ㅜㅜ
Aㅏ 오늘 일하려면 힘이 많이 필요할 것 같아.. 🥹

재호도 오늘 힘내힘내 ࣪⋆🩵˚ ༘

주말에 친구들이랑 보드게임 카페에 갔어!
"HUES AND CUES"라는 게임 들어봤어? 🌈
진짜 재밌었어,, 그리고 "Spoons"라는 카드 게임도 했어~
(또) 동물의 숲 했는데,, 🌳
마을 주민들 중에 “젶“ 티셔츠 입은 사람이 많더라ㅋㅋ

드디어 3월이 왔네 🖤

2월에도 여느 때처럼 이펙스가 내 최애 아티스트였어! ٩(ˊᗜˋ*)و
그리고 "청춘에게"가 제일 많이 들은 노래였지ㅎㅎ
이펙스의 신곡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ㅠㅜ
요즘 삶이 좀 힘들어서 Healing 필요하거든.. 🥺
암튼! 많이 사랑행 (*ᴗ͈ˬᴗ͈)*.゚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