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14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02|조회수11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잘 지냈어? 주말 잘 보냈길 바라!
그리고 3월 첫날도 좋았길! 🍀
토요일이랑 일요일에 너무 바빠서 제대로 못 잤어ㅠㅜ
몸이 좀 안 좋아서 곧 쓰러질 것 같아.. 🫠
약은 먹었는데.. 어쨌든 ⋆˚꩜。
혀누♡ㅑ 아프지 않게 조심해!
이번 달도 건강하게 보내자! 🫳🫳

넹 잘 부탁해 💙

주말에 보드카페에 다녀왔어! ◝(ᵔᗜᵔ)◜
좀 비싸긴 했지만 정말 재밌었어〰️
혹시 "HUES AND CUES"라는 게임 들어봤어? ࣪⋆🌈˚ ༘
처음 해봤는데 이펙스애들도 좋아할 것 같아.. 💭
"Spoons"라는 카드 게임도 했는데 나 꽤 잘했어!

음.. 토론토 날씨 진짜 춥다;;

요즘 이펙스가 평소보다 더 보고 싶어.. 💔
컴백 빨리 했으면 좋겠어ㅠㅜ
삶이 너무 힘들어서 힐링이 정말 필요해.. ૮ ⸝⸝o̴̶̷᷄ ·̭ o̴̶̷̥᷅⸝⸝ ა
아무튼 오늘 뭐 하든 응원할게! 화이뜽~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