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잘 지냈어? 주말 잘 보냈길 바라!
그리고 3월 첫날도 좋았길! 🍀
토요일이랑 일요일에 너무 바빠서 제대로 못 잤어ㅠㅜ
몸이 좀 안 좋아서 곧 쓰러질 것 같아.. 🫠
약은 먹었는데.. 어쨌든 ⋆˚꩜。
혀누♡ㅑ 아프지 않게 조심해!
이번 달도 건강하게 보내자! 🫳🫳
넹 잘 부탁해 💙
주말에 보드카페에 다녀왔어! ◝(ᵔᗜᵔ)◜
좀 비싸긴 했지만 정말 재밌었어〰️
혹시 "HUES AND CUES"라는 게임 들어봤어? ࣪⋆🌈˚ ༘
처음 해봤는데 이펙스애들도 좋아할 것 같아.. 💭
"Spoons"라는 카드 게임도 했는데 나 꽤 잘했어!
음.. 토론토 날씨 진짜 춥다;;
요즘 이펙스가 평소보다 더 보고 싶어.. 💔
컴백 빨리 했으면 좋겠어ㅠㅜ
삶이 너무 힘들어서 힐링이 정말 필요해.. ૮ ⸝⸝o̴̶̷᷄ ·̭ o̴̶̷̥᷅⸝⸝ ა
아무튼 오늘 뭐 하든 응원할게! 화이뜽~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