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191 ໒꒱
오빠!! 오늘 하루도 잘 보냈어??
드디어ㅜㅜ 진짜로.. 죽지도 않고 개학이 왔씁니다
백두산이 분명 터진다고 했는데..🧎♀️
근데 나 생활리듬 안고쳐진 상태라서 어제 4시에 잤어ㅠ
오랜만에 기숙사 쌤 목소리 듣고 기상송 들으니까 하ㅜㅜ
싫은건 싫은거더라. ㅋ 오랜만이라고 해서 반가움? 이런거 전혀
없어..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내가 쩰 먼저 등교했는데 1층 문이 안 열려 있어서
헤메다가 같반 친구랑 공동 1등으로 교실에 들어옴.. 듀아ㅜㅜ
신발 갈아신으려는데 선배님 신발이 있어서 당황?했슴
그리고 교실 왔더니 NEW!!!!!! 교과서가 있길래 아주 설렜슴다
드디어 한국사를 한다🥹🫰🏻 나 너무 떨레요!!!!!!!!!!!!!!!!!
그리고 개학식을 하러 강당으로 총총,,
우리학교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도 다 바뀌시고..
새로오신 선생님도 짱 많았는데!!!
예..~~ 전 공편에서 얘기했던 교생선생님 있잖아!!
그 선생님께서 이번에 졸업하고 우리 학교로 오신 거야!!🥹ㅜㅜ
이것만으로도 반가운데.. 우리 반 담임을 맡게 되셨어 ⸝⸝> ̫ <⸝⸝
ㅜㅜㅜ 너무 조아.. 뭔가 진짜 꿈같다💞
오늘 급식도 아주아주 맛있었어용!!
3월은 원래 맛있는 달임.
조식 점심 석식 다ㅜ맛있었어🥹 학교 아랑해.
근데 우리학교 마라 너무 많이 나와
맨날 마라탕 마라부대찌개 마라떡볶이;;;
오히려좋아
편지는 아랑을 싣고 • • • 💌
내 후배한테 편지도 쓰고왔앙🤞🏻
만나서 과자도 줬는데 ㄴㅁㄴㅁ 귀여어용 ♡
꼭 멋진 선배가 될게 ㅜ.ㅜ
그리고 2학년 올라와서 진짜 좋은점 1나.
주 3회 6교시래요!!!!!!!!!!!!!!!!!!!!!!!!! (੭ ˃̶̀ロ˂̶́)੭⁾
꺄항 ♡♡ 체육도 주 1회였는데 2회로 늘어났따♡
암튼 오랜만에 야자까지 하니까 진짜 너무 힘들다 ._.
먼가 정신 차리고 보니까 프롬에서도 지침이 느껴지는 것 같은데
ㅜㅜㅜㅜ 내예왕기죽인거아니고욕한거아닙니따..
노래 더 불러주라 ㄴㅁ 조앙
그리고!!!!! 처음 불러보는 노래 꼭 들어봐!!!!!!!!! ♡
나도 처음엔 제목보고 머지? 했는데 좋아서 계에에속 듣고있엉
암튼 오늘도 고생 많았궁🫳🏻
우리 내일도 힘내보쟈앙 ٩(ˊᗜˋ)و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