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너무 보고싶어! 🩵
요즘 잘 지내고 있어? ૮ ྀིᴗ͈ . ᴗ͈ ྀིა
최근에 잠을 잘 못 자서 편지 쓸 기운이 없었어ㅠㅜ
게다가 딱히 재밌는 일도 없어서..
매일 편지를 못 쓰더라도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거 알아줘! 🥹
널 최근에 본 후 공백기가 생기는 건 항상 나에게 더 힘든 것 같아..
그래도 그냥 아무 일 없이 하루하루를 잘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어
빨리빨리 다시 만나고 싶어! (◞‸◟)💦
어쨌든 오늘은 노래 추천해 줄게,, 체이서의 Invincible! 🎶
재호♡ㅑ 좋은 하루 보내〰️
항상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