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보고싶당 💕💕
요즘 어떻게 지내? ヾ( ˃ᴗ˂ )◞ • *✰
음.. 요즘 잠을 너무 못 자서 하루하루 버티기가 힘들어ㅋ
딱히 하는 일도 없어서 쓸 얘기도 별로 없네;;
매일 공편을 못 쓰더라도,,
현우가 내가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거 알아줬으면 좋겠어!! 🖤
✨뜽✨
흠..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다.. ૮ ⸝⸝o̴̶̷᷄ ·̭ o̴̶̷̥᷅⸝⸝ ა
봄은 항상 이펙스를 떠올리게 해서 빨리 보고 싶어 🧡
암튼!! 이번 주에는 동물의숲을 엄청 많이 하고 있어〰️
(친구랑 놀았더니 평소보다 더 재밌었어~)
혀누♡ㅑ 행복한 목요일 보내!
백만큼 사랑행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