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잘 지내? 💕
좀 늦었지만 3월 첫째 주 잘 보냈길 바라! (*ᴗ͈ˬᴗ͈)*.゚
그리고 프롬 라이브에 와줘서 정말 고마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ㅠㅠㅜㅠ
사실 그때가 나 시간으로 새벽 3시라서 엄청 피곤했는데,,
근데 젶얼굴을 보니 피곤한 것도 다 괜찮아졌어... ✨
3월이 시작된 지 얼마 안 됐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
암튼 이번 주도 행복한 한 주 되길 바라! ◝(ᵔᗜᵔ)◜
최근에 다마고치 카드 샀어 🫶🫶
드디어 너의 생일 이벤트 끝낸 것 같아! ٩(ˊᗜˋ*)و
한 98% 정도? 완전히 만족스러운지 다시 한번 확인해 봐야겠어
비록 멀리 떨어져 살지만 항상 최선을 다해 응원하고 있어 🥹
(솔직히 한국에 살았으면 훨씬 더 많이 응원해 줬을 텐데 말이야..)
어쨌든 많이많이 사랑해! 🩵
재호♡ㅑ 곧 컴백하자~ 알았지?! (⸝⸝> ᴗ•⸝⸝)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