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오늘 어때? 🩵
아까 프롬에서 실시간으로 널 봐서 너무 좋았어.. 🥹
우리 시차가 너무 커서 보통 널 못 보지만,,
잠깐이라도 널 볼 수 있을 때가 넘 좋아 (≧ᗜ≦)
근데 서머타임 때문에 시차가 한 시간 줄었네〰️
(지금 이 편지를 쓰는 시간은 새벽 3시인데 한국은 오후 4시야)
암튼 늦었지만 3월 첫째 주 잘 보냈길 바ㄹㅏ 🫳🫳
이번 주도 우리 같이 잘 보내쟈 (ꈍ◡ꈍ)
귀여워귀여워귀여워 ☆⌒(ゝ。∂)
아니 근데 프롬에 보낸 셀카 진짜 웃기고 귀여웠어ㅋㅋ
내 새 미미치 인형이랑 너무 닮았어! ➡️ :3
최근에 샀는데 카드도 몇 장 있어 🫶🫶
(요즘 이 공백기에 다른 관심사 관련 물건들을 많이 사고 있어)
특별한 반짝이는 마메치 카드도 받았어! ✨
(다윗이 아민 닮았다고 했던 다마고치 캐릭터야ㅎㅎ)
아무튼 즐거운 일요일 보내!
백만큼 사랑해 ٩(^ᗜ^ )و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