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17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11|조회수23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히이! 너무 보고싶어 🩵
오늘 너의 목소리가 그리워서
Astronaut In The Ocean 커버 계속 들었어.. ࣪⋆💿˚ ༘
아 진ㅉㅏ.. 정말 잘했어 (๑>◡<๑)
요즘 몸은 잘 지내고 있어?
어제는 나 몸이 안 좋아서 거의 하루 종일 잤어ㅠㅜ
근데 월요일에 여권 갱신하러 갔어! 🙂‍↔️
3주 걸린다고 하는데,, 캐나다 여권 디자인이 몇 년 전에 바뀌어서
드디어 새 여권을 갖게 돼서 너무 신나〰️
예전 여권을 보니 이펙스 때문에 한국 비자가 엄청 많았네ㅋㅎ
얼른 다시 만나고 싶어.. 🥹
봄은 항상 애들 생각나서 이 계절에 꼭 널 보고 싶어! 🩶
(작년 여름에 널 봤을 땐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조금 후회했었어..
하지만 날씨에 상관없이 꼭 널 보러 갈 거야!)
암튼 행복한 수요일 보내!! (。•̀ᴗ-)✧
오늘 뭘 하든 내가 응원할게~ 화이팅 🫶🫶
재호♡ㅑ 많이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