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내 귀요미, 하이하잉! 💕
오늘 잘 지내고 있어?
어제 몸 상태가 좀 안 좋았는데,,
현우 프롬의 메시지 덕분에 기운을 냈어! ☺️
(지난번 편지에도 썼지만,,
진심으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을 때 정말 행복해〰️)
암튼 아프지 않게 조심하고 건강 잘 챙겨! 🧡
음.. 월요일에 여권 갱신하러 갔었어!
그래서 다음에 언제 한국에 갈 수 있을까 계속 생각했지ㅠㅜ
정말정말 다시 보고 싶어 (˃̣̣̥ᯅ˂̣̣̥)
진짜.. 컴백이 언제일지 궁금하네..
봄에 만날 수 있으면 좋겠는데.. 🌸
혀누♡ㅑ 우리 곧 만나자?! ㅇㅋ?!
어쨌든 오늘도 항상 응원할게! 화이뜽 🫳🫳
백만큼 사랑해 ૮ ⸝⸝o̴̶̷᷄ ·̭ o̴̶̷̥᷅⸝⸝ ྀིა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