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드디어 주말이당!
이번 주에도 수고 많았어 (복복복) 🤎
오늘 일은 그렇게 나쁘진 않았지만 솔직히 좀 게을렀어ㅋㅎ
근데 와,, 캐나다 날씨 진짜 이상하네..
토론토에 오늘 눈이 왔어ㅠㅜ ✶⋆.˚
Aㅏ 진짜.. 여기는 언제 봄이야?!
휴가 가고 싶어.. 이펙스 너무 보고 싶어..
날이 갈수록 언제 다시 널 볼 수 있을지 궁금해져
정말 일하러 가고 싶지 않고 한국에 가서 놀고 싶어〰️
인정
요즘 킥플립의 'Twenty'를 자주 듣고 있어!
멜로디랑 가사가 정말 좋아 🙂↔️
그리고 프롬 사진도 너무 귀여워! 🫶🫶
근데 좀 아쉽네.. 아디다스.. 너무 좋아.. ㅃㅃㅇ
심플한 재킷인데 너한테 진짜 잘 어울려
아무튼 재호♡ㅑ 해피 화이트 데이! ૮ ྀིᴗ͈ . ᴗ͈ ྀིა
셀카 선물 기대하고 있을게~
Have A Happy Saturday! ₊˚⊹ ᰔ
많이많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