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너무 보고싶어〰️
해피 화이트 데이!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라 ࣪⋆🧡˚ ༘
어제 프롬 라이브 놀러 와줘서 고마워! (≧ᗜ≦)
퇴근 후에 너의 얼굴을 보니 완전 행복했어 🫶🫶
Aㅏ 진짜,, 어떻게 그렇게 잘생겼어?!
현우 얼굴 보면 진짜 힐링돼ㅎㅎ
근데 폰.. 마치 전자레인지로 널 보는 것 같아? ( °ヮ° )
(The Sound & Video Quality.. It's Like A Microwaveㅋㅋ)
Always 귀여워, Always 잘생겼어 ✨
음.. 오늘 토론토에 눈이 왔어.. 캐나다는 정말 장난 아니네.. ✶⋆.˚
이번 주 초에는 섭씨 15도까지 따뜻했는데,,
지금은 눈이 오고 앞으로 더 온다고 하네ㅠㅜ
나 진짜 휴가가 필요해.. (¬_¬")
겨울 날씨가 오래가서 내 기분에 영향을 주는 것 같아;;
어쨌든 추천곡은 피원하모니의 Wednesday Girl! 🎶
오늘 하루 종일 반복해서 들었어~
암튼 백만큼 사랑해! 뿅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