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잘 지내? 🧡
오늘은 사무실에 가야 했어ㅠㅜ
아.. 대면 회의 진짜 싫어;;
(재택근무에 너무 익숙해져서..) ⋆˚꩜。
근데 동료가 지하철역까지 차로 데려다주면서
휴가 계획 있냐고 물어보더라ㅋ
동료들은 내가 케이팝 좋아하는 거 다 알아.. 🫣
그래서 내가 매년 연차에 한국에 가는 것도 알고 있지〰️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정말 바라고 있어! (•́ ᴖ •̀)
혀누 사랑해 𐙚⋆°。⋆♡
집에 와보니 놀랍게도 새 여권이 도착했어! 😙
흐흐,, 생각보다 빨리 왔네..
콘서트 언제든 환영이야.. ✧。٩(ˊᗜˋ )و
(솔직히 요즘 라이브 음악이 너무 듣고 싶어..
토론토에 오는 그룹들이 많지만,,
난 다른 그룹들은 보고 싶지 않아..)
이펙스 음악이 최고니까 네 무대만 보고 싶어.. 🖤
어쨌든 네 개인 스케줄이 언제인지 정말 궁금해!
오늘 뭐 하든 행복한 하루 보내! (๑>◡<๑)
난 항상 네 곁에 있을 거고,, 계속 기다릴게~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