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19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17|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As Always) 너무 보고싶어어엉!
화이트데이 선물 정말 고마워! 🩷
Hoodie 사진... Aㅏ 진짜 너무 좋았어.. (ꈍ◡ꈍ)
3월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 벌써 중순이라니?
하지만 너의 생일이 점점 가까워지니까 매일매일이 더 설레〰️
이번 주말에 생일 이벤트 게시물을 올릴 생각이야 (•̀ᴗ•́ )و
너의 생일 한 달 전에 미리 올리는 거지! 🎶
솔직히 조금 걱정되긴 하지만,, 내 사랑이 잘 전달되길 바라 💓💓

너무 귀엽고 잘생겼어 ( ˶°ᗜ°)⭑.ᐟ

흠,, 오늘 새 여권이 우편으로 도착했어~
(단풍잎 디자인이 완전 캐나다스럽네ㅎㅎ)
빨리 여권 써서 한국에 가서 너 보고 싶어ㅠㅜ 💕
일본에서 마지막으로 널 본 지 벌써 3개월이나 됐네..
만약 내가 항상 여행을 다닐 수 있다면,,
Going On Trips Is Healing.. 🩶
그래도 꾹 참고 내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 중이야 ꒰ᐢ. .ᐢ꒱ ₊˚⊹
어쨌든 오늘 뭐 하든 행복한 화요일 보내!
많이 사랑해애애앵!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