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194 ໒꒱
서예왕 보고싶버.. 머하구 있어??🥺ㅠㅠ
나 진짜 요즘 오빠 보고싶어서 너무 힘드렁..ʕ •̥ ˕ ก ʔ
아 나 요즘 프롬 짱길게 보내구 싶은데 ..
힘들어 걍.
할거너무많고너무졸리고너무햄들어🧍🏻♀️
내가 바쁜걸 좋아한다구 해도.. 이건 학대영역이야. 암암.
공편도 자주 못쓰고..ㅠㅠㅠ 그래두 언젠간 쓸 공편을 위해!!
언제나 이거 예왕이 보여줘야지!! 하고
재밌는거 있으면 사진 찌거옴 ✌🏻
우즈넴 콘서트 . .🧍🏻♀️
예앙이 다녀왔니?! 아ㅜ 티켓팅 해주고시펑,,
근데 인천 진심 너무 멀어용ㅋ 버스 놓쳐서 기숙사 못 들어갈 뻔..
남은 버스가 짱 좋은 거 밖에 없는 거임..
잉잉 울면서 결제하고 짱편하게 왓슴.. 즐입니다 ·ࡇ·
이거는.. 간석기시대얌 ˘﹃˘
한국사 배우면서 구석기 신석기부터 배우는데 …
체육 운동장에서 하고 자유시간 주시면 다같이 화단 가서 돌
하나씩 줍고 돌 갈고있음 고2정신상태왜이래
친구 한 명이 먼저 남자친구 준다고 돌을 하트 모양으로 갈고
있는거야🤦🏻♀️ 근데 옆에서 친구가 나도 오빠 돌 갈서 주라고해서
같이 함ㅎㅎ 예왕:????? 근데 돌 ㄴㅁ 안갈림;;;; 휴ㅠ
마니요즘햄든일잇나 .. 🧍🏻♀️
ㄴ 응난있는데?
이번주가 자율동아리 홍보 기간인데 나 사물놀이 하잖아😭
홍보공연 연습 중이야.. 내가 사물놀이는 8살때부터 했거등..🙂↕️
장단은 ㄱㅊ은데 선반은 고등학교 올라와서 첨 한단말야!!!
체력소모 ㄴㅁ해. 흐아 너무 햄들어요.
난 북 치는데!! 북은 악기 내려놓기가 엄청 쉽단 말야
근데 장구는 끈 여러 개 풀어야 돼서 걍 메고 돌아다녀야 함
물 뜨러 가는데 내 친구 영원히 장구 메고 쫄래쫄래 따라온다 . .
아니 나 저거 보내고 상담 갔다 왔는데ㅎㅎ
암튼 오빵이는 힘든일이 영원히 배부른 일 밖에 없음 조캔네🫰🏻
아니 나 오빠 생카할때 처음엔 완전 우주 컨셉이라 맨날
우주랑 친구먹고.. 밥먹고.. 같이 자고.. 너무 가깝게 지냈단 말야
그래서 요즘 좀 멀리하고 있었는데 도서관 갔더니 유잼칭구들이
많이 보이는거 있찌. 근데나지금읽어야되는책오백개야;;;
담에 읽을라고 찍어옴ㅎㅎ 오빵이두 요즘 책 읽으시나요?! @.@
그리고 나 미술 과목을 듣는데 미술 진짜 넘 오랜만임,,
근데 나 이 과목 레전닭다리로 못하잖아;;
나진짜너무못그리고미감너무없고너무우울함
지금 장미 쫌 그리고 있는데 완성되면 보여주께💕
그리구 어제 브이로그 올렷더!!
보고가쎄여..🧎♀️
암튼 . .
수업 가기 전에 시간이 남아서 잠깐 쓰러 와봤습니댜 ♡
오빠 진짜 아프지말구 밥도 잘 챙겨먹구,, 내 생각두 하고 하면서
잘 있어야대.. 알아찌?ㅜㅜ 보고싶어 진짜루..
얼른 만나쟝!!!! 마니 스랑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