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20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20|조회수19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오늘 하루 어때? 🩷
드디어 금요일이야〰️ 이번 주도 잘 마무리하자!
너도 이번 주 정말 수고했어 (쓰담쓰담) ✶⋆.˚
오늘은 조카가 놀러 와서 반나절만 일했어!
근데 너무 바빠서 하루가 정말 길게 느껴졌어ㅠㅜ
그래도 새 중국 영상에서 애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 🫶🫶

근데 내일 클라이언트 프레젠테이션이 있어서 사무실에 가야 해..
요즘 일이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뭐 인생이란 그런 거지~
사실 요즘 스트레스 해소하려고 쇼핑을 많이 하고 있어ㅎㅎ

Aㅏ 근데 뭘 살 때마다 애들 생각이나 다음 여행 생각만 나네;;
(항상 이펙스 때문에 한국에 가긴 하는데,,
사실 아트박스랑 다이소 가는 것도 진짜 좋아해ㅋㅋ) .✦ ݁˖
아무튼,, 요즘 잘 지내고 있어? 😽
솔직히 이틀 연속으로 프롬에 안 오면 너 진짜 뭐 하는지 궁금해ㅋ
소통하려고 시간과 노력을 들여주시는 거 항상 감사해!!
컴백이 조금씩 더 가까워지길 매번 바라지만,,
물론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널 기다릴 거야! ૮ ྀིᴗ͈ . ᴗ͈ ྀིა
암튼 밥 잘 챙겨 먹고 건강 잘 챙기고 있길 바라! 💕💕
너무너무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