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21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드디어 421번째 편지네ㅎㅎ
프롬 라이브에 와줘서 고마워! 🩷
금요일이랑 토요일이 엄청 바빴는데,,
자기 전에 제프 얼굴을 보니 큰 Healing〰️
진짜 아기 고양이처럼 생겼더라.. 🐾

아이스크림.. 바나나 카라멜 맛!

오늘 조카랑 상어랑 공룡 전시회 보러 박물관에 갔어! ⋆˚꩜。
근데 나 감기 기운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아ㅠㅜ
하루 종일 애들이랑 같이 있으면 세균이 정말 쉽게 퍼지잖아 🤧
재호도 감기 조심해~ 🍀
우리 모두 3월을 건강하게 마무리하쟈ㅑㅑ

너랑 현우도 당연히 왔지 ദ്ദി(˵ •̀ ᴗ - ˵ ) ✧

친척들이 놀러와서 주말에 생일 이벤트 올릴 시간이 없을 것 같아ㅜ
방해받지 않고 모든 게 잘 진행되길 바라서 평일에 올릴게!
빨리 올리고 싶은데 이런저런 일 때문에 시간이 부족하네ㅠ
어쨌든 남은 주말 잘 보내! 💕💕
너무 사랑해 (*ᴗ͈ˬᴗ͈)*.゚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