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22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24|조회수9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월요일 잘 보냈어? 💕
조금 늦었지만,, 이번 주도 우리 같이 행복한 보내쟈 ₊˚⊹ ᰔ
아직 몸이 좀 안 좋아서 오늘 회사에서 일을 많이 못 했어..
그래도 애들 덕분에 월요일병을 이겨낼 수 있었어.. ٩(ˊᗜˋ*)و
유튜브 라이브에 같이 놀러 와줘서 고마워,, 🧡
역시.. 그룹 라이브가 진짜 제일 재밌어.. (⸝⸝> ᴗ•⸝⸝)

밥 잘 챙겨 먹어! 💓💓

아민이랑 같이 찍은 새 틱톡 진짜 좋았어! ٩(^ᗜ^ )و ´-
현우 춤추는 거 너무 좋아〰️
조만간 애들끼리 댄스 유튜브 라이브도 하면 좋겠다 ( •̯́ ₃ •̯̀)
아무튼 오늘 운동이든 레슨이든 뭐든 간에,, 화이뜽!!
혀누♡ㅑ 좋은 화요일 보내길 바라!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