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해피 화요일〰️ 월요일 잘 보냈어? ✶⋆.˚
난 아직 몸이 좀 안 좋아서 오늘 일을 많이 못 했어.. 하하;;
(흠.. 이번 주는 힘들 것 같아ㅋㅋ) 🤧
근데 쉬는시간에 프롬에서 재호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
제프 알림을 받으면 언제나 정말 기분이 좋아져~~
어쨌든,, 좀 늦었지만 우리 같이 좋은 한 주 보내쟈 🫶🫶
엄마랑 점심 먹었어.. (ꈍ◡ꈍ)
얼마 전에 야사우사짱 포카 홀더 몇 개를 샀는데 드디어 도착했어!
색깔이 진짜 딱 맞아.. 🧡
물론 ˗ˏˋ 재호는 고양이 ˎˊ˗ 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들은 대부분 토끼거든ㅎㅎ
토끼도 너무 귀엽고 재호도 너무 귀여워서 어쩔 수 없이 같이 뒀어..
(근데 사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물은 햄스터나 쥐야ㅋㅋ)
아무튼 다음 노래 라이브 진짜진짜 기다릴게..
제프의 𝓼𝔀𝓮𝓮𝓽 목소리를 빨리 다시 듣고 싶어 .ᐟ.ᐟ
근데 재호야.. 왜 캐치캐치 챌린지 안 해..
너 진짜 귀여운데 보여주기 싫은 거 너무 아쉬워ㅠㅠㅜㅠ
암튼.. 넘 사랑해,, 뿅✨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