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23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26|조회수12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해피 목요일! ✨
이 편지는 사실 공카에 쓴 내 1000번째 편지야! ( •͈૦•͈ )
솔직히 내가 너랑 제프 그리고 다른 멤버들에게
이렇게 많이 편지를 쓰게 될 줄은 정말 몰랐어.. 👐
(흠.. 약 2년 전에 그냥 끄적거리기 시작했거든..) ✶⋆.˚
앞으로도 항상 현우에게 사랑과 응원을 보낼게! (•̀ᴗ•́ )و
네가 내 삶에 있어줘서 너무 감사해〰️
현우가 항상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말만 받기를 바라! 🧡

안경 진짜 좋네.. 예쁜이 햄찌 (*´▽`*)

음.. 오늘 알고 보니 며칠 전에 봄이 시작됐더라?!
근데 토론토는 아직 봄 같지 않아.. ૮ ⸝⸝o̴̶̷᷄ ·̭ o̴̶̷̥᷅⸝⸝ ა
여전히 춥고 여기저기 눈발도 날리고 있어ㅠㅜ
그런데 ​​밖에 너무 오래 있었더니
알레르기가 심해져서 지금 고생하고 있어..
혀누♡ㅑ 날씨 변화에 조심해! 🖤
이번 주는 3월 마지막 주야,, 잘 마무리하쟈! ꒰՞ɞ̴̶̷̥⩊ɞ̴̶̷̥՞꒱⸝꙳.⋆
항상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