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26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01|조회수11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해피해피 에이프릴! 💕
드디어 제프의 생일이 있는 달이네 ヾ( ˃ᴗ˂ )◞☆ ₊˚⊹
이번 달도 우리 같이 잘 보내쟈〰️
4월이 따뜻하고 좋은 달이 되길 바랑!
이번 달에 좋은 소식이 있을까? 🥹
진짜진짜 너무 보고 싶고 새 음악도 듣고 싶어.. 힝
아무튼,, 요즘 다마고치 파라다이스를 갖고 싶었는데,,
컴백 기다리는 동안 딱히 할 일도 없어서
심심풀이로 하나 샀어! (*ᴗ͈ˬᴗ͈) 🩵 *.゚
다음 편지 오기 전에 도착할까~
암튼 오늘 손은 좀 나아졌어? 조심해ㅜㅜ
평소보다 더 네 건강을 기원하고,,
이번 달에는 아프거나 다치지 않기를 바라 (˶˘ ³˘(´͈ ᵕ `͈˶)
4월의 첫날이 좋은 하루 되길 바라! ✨
재호♡ㅑ 너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