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해피해피 에이프릴! 💕
드디어 제프의 생일이 있는 달이네 ヾ( ˃ᴗ˂ )◞☆ ₊˚⊹
이번 달도 우리 같이 잘 보내쟈〰️
4월이 따뜻하고 좋은 달이 되길 바랑!
이번 달에 좋은 소식이 있을까? 🥹
진짜진짜 너무 보고 싶고 새 음악도 듣고 싶어.. 힝
아무튼,, 요즘 다마고치 파라다이스를 갖고 싶었는데,,
컴백 기다리는 동안 딱히 할 일도 없어서
심심풀이로 하나 샀어! (*ᴗ͈ˬᴗ͈) 🩵 *.゚
다음 편지 오기 전에 도착할까~
암튼 오늘 손은 좀 나아졌어? 조심해ㅜㅜ
평소보다 더 네 건강을 기원하고,,
이번 달에는 아프거나 다치지 않기를 바라 (˶˘ ³˘(´͈ ᵕ `͈˶)
4월의 첫날이 좋은 하루 되길 바라! ✨
재호♡ㅑ 너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