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드디어 4월이네~~
이제 네 생일이 한 달 더 가까워졌네ㅋㅋ ✨
이번 달 첫날이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
언제나처럼 응원할게! 혀누♡ㅑ 힘내힘내 🧡
4월도 함께 잘 보내고 곧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당(?)
봄이 이제 막 시작됐지만,,
여름이 오기 전에 애들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어..
너무 더워지기 전에 컴백 + 콘서트를 해야 하잖아! 🥺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시간이 흐를수록, 몇 주가 지날수록,
앞으로의 내 스케줄이 조금 걱정돼.. ✶⋆.˚
내가 15시간이나 떨어진 곳에 살아서 계획 세우기가 항상 어려워
빨리 한국에 다시 가서 너를 보고 싶어ㅠㅜ
(근데.. 사실 다음 달이 내 생일인데,,
그래서 내가 얼마나 나이를 먹어가는지 자꾸 생각하게 돼
네가 무대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든 없든,,
내 삶을 제대로 꾸려나가야겠어..) 🫠
아무튼 우리 모두 일상에서 행복하쟈 (•̀ᴗ•́ )و
4월에도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보내〰️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