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27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03|조회수14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요즘 잘 지내? 💕
나 목요일 잘 보냈어! 일도 별로 힘들지 않았고,,
오늘 엄마 생일 맛있는 거 많이 먹었어ㅎㅎ
제일 중요한 건 내일이 캐나다 공휴일이라
금요일에 일 안 한다는 거야! 🤩
3일 연휴라니.. 진짜 행복해ㅋㅋㄱㅋ
재호♡ㅑ 금요일 잘 보내길 바라! (≧ᗜ≦)✨

젶젶 (ꈍ◡ꈍ)

흠.. 내 언니가 지난주에 동물의 숲을 시작해서,,
요즘 같이 게임 엄청 많이 하고 있어〰️
사실 언니가 나보다 10살 넘게 많아서 그렇게 친하진 않은데,,
이 게임 덕분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 🙂‍↕️
Aㅏ 그리고 새로운 포토이즘 봤어! ☆⌒(ゝ。∂)
너무 기대돼.. 사진 찍어보려고 노력은 하겠지만,,
토론토 포토이즘 장소들이 내 집에서 너무 멀어..
(게다가 비싸기도 해.. 한국보다 3배는 비싼 것 같아;;)
어쨌든 오늘 화이팅! 너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