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잘 지내? 🧡
오늘 일은 별로 힘들지 않아서 좋은 목요일 보냈어〰️
그리고 내일 금요일은 캐나다 공휴일이라 쉬는 날이라
3일 연휴가 너무 기대돼! 😼
오늘 뭐 해? 뭘 하든 응원할게! 화이뜽 (˶ᵔᗜᵔ˶)
이번 주도 잘 마무리하쟈ㅑㅎㅎ
뜽뜽 ☆⌒(ゝ。∂)
몇 주 전에 동물의 숲 잠깐 쉬었는데,,
내 언니가 게임을 사줘서 나 다시 시작했어 👐
사실 내 언니랑은 10살이나 많아서 그렇게 친하진 않아..
하지만 이 게임 덕분에 점점 가까워지는 것 같아?!
요즘 마을 주민들 중에 네 이름이 적힌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아ㅋ
그리고 포토이즘! 이펙스도 참여해서 기뻐! 🖤
현우는 회색 후드티를 입으면 항상 예뻐 보여서 프레임 가 기대돼
암튼 좋은 금요일 보내! (˶ > ₃ < ˶)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