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27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03|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잘 지내? 🧡
오늘 일은 별로 힘들지 않아서 좋은 목요일 보냈어〰️
그리고 내일 금요일은 캐나다 공휴일이라 쉬는 날이라
3일 연휴가 너무 기대돼! 😼
오늘 뭐 해? 뭘 하든 응원할게! 화이뜽 (˶ᵔᗜᵔ˶)
이번 주도 잘 마무리하쟈ㅑㅎㅎ

뜽뜽 ☆⌒(ゝ。∂)

몇 주 전에 동물의 숲 잠깐 쉬었는데,,
내 언니가 게임을 사줘서 나 다시 시작했어 👐
사실 내 언니랑은 10살이나 많아서 그렇게 친하진 않아..
하지만 이 게임 덕분에 점점 가까워지는 것 같아?!
요즘 마을 주민들 중에 네 이름이 적힌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아ㅋ
그리고 포토이즘! 이펙스도 참여해서 기뻐! 🖤
현우는 회색 후드티를 입으면 항상 예뻐 보여서 프레임 가 기대돼
암튼 좋은 금요일 보내! (˶ > ₃ < ˶)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