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200 ໒꒱
예왕님 ㅎㅇ
주말 잘 보냈닝?! 4월 첫 주말이 이렇게 끝나다니🙂↕️
믿겨가안된다~~~~~~~~~~~~~~~~~~~~~~~~~~ 쩝
벚꽃 with 에어과 . .
동아리 칭구들이랑도 찍구~ 과 친구들이랑도 찍구~
30기 31기 (32기) <— new!!!
진짜 사람 너무 많아..
아 그리고 저거 별은 비하인드가 있는데 . .
담임선생님이랑 애들이랑 같이 찍으려고 했는데 쌤이
모 재밌는 거 하는 것도 아니고 뭐양.. 이러셨거든??
그랬더니 어떤 애가 별이라도 만들어. 이래서 ㅈㅉ 냅다 별 만듦
앙슬은 요즘 내가 밀고있는 별명임.
공카 이름두 앙슬로 바꾸고 싶은데 쫌 그런가😬
앙슬 좀 귀여운 것 같은데 . . 아님 말어라.
❤︎ 예앙슬 ❤︎
이거 진짜 웃긴 사진이야
나 문제 풀 때 머리 쥐어뜯는 습관이 있단 말야..
왼쪽이 나고 오른쪽이 친구인데 진짜 둘이 똑같은 습관 있어서
애들이 무섭대.. 앞에 보면 두명이 똑같이 머리 뜯고 있어서😪
사진 찍힐땐 ㅂㄹ 안 심하게 뜯고 있었나바
근데 이거 진짜 중학생 때 부터 있던 버릇이라 완전 무의식적으로
하는건데.. 이거 하면 탈모 생긴대..ㅜㅜㅜ 버릇 어떻게 고치지..
수행평가 지옥🪽
나 요즘 맨날 3시 넘어서 자🥱
논문을 내가 어. 떻. 게. 쓰냐고ㅋㅋㅋㅋㅋ 너무 웃기지 하하
진짜 또 머리 뜯고 있는데 친구가 나 주려고 사왔대..
뇌 빼고 수행평가 준비 하면서
이따가 자기 전에 방에 있는 초코송이 먹어야지~ 생각하다가
목 마른데 같이 마실게 없네.. 이 생각도 같이 하고 있었단 말야
근데 친구가 딱 줌..♡
그리구 엄마랑 쌀국수 머금,,❤︎
진짜 오랜만!!! 쌀국수는 무조건 추울때 먹어야.. 더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쪼끔 쌀쌀한 날에 먹어도 맛있더라고😴
아쥬 잘 먹었습니다!!!!!
집 앞에 벚꽃도 보공..// 👉🏻👈🏻🌸💓💞💕🪽
예앙이두 벚꽃이랑 사진 찍자.. 보고싶다정말(੭ ˃̶̀ロ˂̶́)੭⁾!!!!!!!!
그리고 토욜에 칭구랑 벚꽃 보기로 했는뎅.. 파토났어.
화장 잘 했는데 ˘﹃˘ ㅠ 아쉬운대로 걍.. 사진 쫌 찍고.. 쩝
암튼 오빠 ㄴㅁ 보고싶
포토이즘도 얼릉 찍을께🫰🏻
나 하고 싶은 거 생겼거덩.. 빨리 찍어야대.
이번주도 힘내쟈 (*•̀ᴗ•́*)و ̑̑
언제나 응원할께요 ★ 사랑해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