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24/7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4.08|조회수86 목록 댓글 0







꒰ঌ 201 ໒꒱







예앙오빠♡ 이번주도 잘 보내고 있어??
방학땐 공편 하루에 한 개씩 썼는데 . . 개학하니까 일주일에 한 번
쓰는 기분.. 실제로맞음🙂‍↕️ 힘내쟈윤슬아.
그래두 프롬 많이 남기자나! 그치!!!




진짜 웃긴거..
저 곰돌이가 말랑이인데 약간 딱딱한..? 말랑이란말야
내가 맨날 몰캉몰캉한 말랑이만 만지다가 딱딱한 말랑이 처음
만져가지구 신기해서 친구 거인데 하루종일 쪼물딱거렸단말야
긍데 만지다가 종이 위로 떨어트렸거든??
근데 내가 필기한 게 말랑이에 그대로 묻어 나옴
웃긴 게 지워지지도 않아💆🏻‍♀️ 컨닝페이퍼완성 . . 🙍🏻‍♀️

악 그리고 진짜 더 웃긴거ㅋㅋ
친구가 수업시간에 졸았는데 꾸불꾸불한 글씨로 필기는
어찌저찌 다 해놓음.. 난 진짜 여러번 깨웠는데 한 번 졸리면
잠 깨가 쉽나요 -3-.. 하 진짜 밤티필기 너무 웃겨서 죽을뻔함

근데 나 1학년 때 수업할 때는 한 번도 안 졸았거든??
근데 요즘 나도 진짜 많이 졸아.. 자존심상해진짜.
어떻게 해야 안 졸 수 있을까ㅜㅜㅜ 진짜 안 자고 싶어 하
나 잠 너무 많아 요즘 이게 내 제일 큰 스트레스임
잠을 못 이기겠어 너무 싫어 진짜 애증관계



그리고 study with 중어과 ..🧍🏻‍♀️
어쩌다 알게된 중어과 오빠가.. ✌🏻스터디✌🏻하자고 해서ㅜㅜ
아.. 스터디요??^..ㅎㅎ 예.. 하고 따라옴 무서워진짜ㅜ
어떤 성인 = 예왕..
수학 예왕 앙슬은 떨어질 수 없다고 볼 수 있지!!!!! 암암♡
근데수학요즘너무어려워서.. 조금 떨어질 필요가 있어!!!!!!!!
다시 열심히 친해져볼게 긍데 예앙이두 수학 영상을 봤다구..?

다 하고 기숙사 들어가려는데 9시 전에는 못 들어간단 말야..
근데 20분 일찍 와서 교실 들어가기도 애매하고.. 그래가지구
벤치에 앉아서 눈나고만 오백번 들었어 '◡'
친구들은 눈나고 그냥 누나라고 부름.. 왜그러는진몰루겟는데?
눈나고보다 누나가 부르기 좋나바



어떠케 사람 이름이 “서예왕”..


화요일!!!!!
등교하자마자 어떤 친구가 날씨왜이렇게좋아짜증나게 라고
샤우팅해서 짱놀람.. 웃기게 진짜ㅜㅜㅜ 월요일엔 날씨 구려서
슬프다 그러고.. 하ㅜ 근데 비 와서? 그런가.. 너무 추웠어
4월 날씨 이게 맞나..🥱 암튼 열시미 자습까지 해주구~
혼자 두끼 감 🧍🏻‍♀️

혼놀 어디까지 가능해?? 난 다 가능함 진짜💆🏻‍♀️
다 할 수 있어!!!!!!!! 혼자 하는거 ㄴㅁ 편해..😬

아니 그리구 윤슬베이커리 아주 유명한가바요.
친구들이 짱 자주가네 애들이 갈때마다 나한테 보고함


즐점심.. 아니 진짜 너어어어무 추운거야;; 날씨왜그러지진짜
원래 반팔 입는데 너무 추워서 오들오들 떨다가
밤티긴팔꺼내입음😬 이럴 줄 알았음 집에서 몇 개 챙겨왔지
기숙사 살면 이럴때 쪼끔 슬픕니다..💆🏻‍♀️


그리구!!! 금요일은 전공어 회화시험 하는 날이야 (꒪ᗜ꒪ ‧̣̥̇)
작년엔 전공어 5시간 들었는데 올 해는 6시간 들어서 죽을 것 같
긍데 이번 수행평가는 좀 다사다난해.. 문법 수행평가를 보는데..
스페인어 처음 배우는 애들이 스페인사람과 스페인어로
스페인 문법을 배웠는데.. 이게 이해가 됐겠냐고ㅜㅜ
심지어 우리 원어민 선생님은 한국어를 졍말 하나도 모르셔서
온전히 스페인어로만 대화를 해야댐..
그래서 한국 선생님과 문법 수업을 다시 진행하는.. 그런 이쓔가
있었습니댜 ᶻ ᶻ ᶻ 긍데 스페인어 졍말 재밌어 예앙이두 해봐!!!


그리고 요즘 셋로그..???? 가 유행인 것 같은데!!!!!
그냥 친구들끼리 브이로그 찍는 앱인가봐..
나 이런거 꾸준히 잘 못 하는데 그래도 내가 나름 유튜버잖아 ㅋ
열시미 해바야지. 내일부터 찍어야게따
아니 근데 같은 반 같은 무리 애들끼리 찍으면 의미가 있는건가
몰르겟지만.. 이펙스도 찍어주길 바라요 ᪤ࡇ᪤


하루종일왕얘..᪤ࡇ᪤


혹시몰라말하는데.
내가 오빠 좋아하는 거 그만할까 봐 걱정 안 해두 돼
진짜 24/7 예왕생각이다🥱 알아둬 진따오.
긍데 내가 오빠 보면 울먹거린대.. 아닌데 나 맨날 기분 좋았는데
뭔가 영상 보면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 몰랑 빨리 만나쟈
나 진짜 잘할게🫸🏻🫷🏻💓

+
나 포토이즘 언제 찍지.. 왜하필시험기간일까 ㅜ.ㅜ
진쨔 너무 바쁘고 이 사진 한 장 찍을 시간조차 없는게
조금 억울하지만 시간은 만드는거지✊🏻!!!!!!
토요일에 꼬옥 찍어서 보여줄께!!!!!!!!!!
근데 나 후드 없어서 사야댐 ˘﹃˘ ❤︎
어떤여자 정성봐.




아 귀여워… 궈여워ㅜㅠㅠㅠ 귀ㅣㅣ여워우ㅠㅠㅠ❤︎
오빠 너무 ㄱㅇㅇ💘

내가 진짜 맨날 사랑하는 거 알구있지
진챠 맨날 까먹는 것 같아서 나 ㄹㅇ 생각날 때마다 사랑한다구
보내자냐 ˙𐃷˙ 긍데 진짜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지금이 ㄴㅁ 조아
맨날 까먹어도 맨날 말해줄께!!!!!!
우리 오래오래 이펙스 제니스 하자 아라찌


우리 금방 또 만나쟈 ˃̣̣̥᷄⌓˂̣̣̥᷅
밥도 잘 먹구 잠도 잘 자구 아프지 말고!!!!!
잘 살다가 잘 만나쟈아아앙♡
마니마니 사랑해 왕!!!! 우주만큼💕





사랑해가 넘쳐흘러 멈추지 않는 마음˚₊♥


오노추!!!!!!
Novelbright - Aitoka Koitoka
추천한 적 있는 것 가틍데.. 꼭 들어바💕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