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28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09|조회수19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좀 오랜만이양
잘 지냈어? 잘 지냈길 바라.. 🥹
사실 요즘 정신적으로 너무너무 힘들어서 아무것도 못 했어..
최근에 프롬 메시지도 제대로 못 읽었어..
평소에는 이틀에 한 번씩 팬카페에 편지 쓰는데,,
너무 우울해서 그것조차 못했어ㅜㅜ
흠.. 말하기 좀 그렇지만..
솔직히 말해서 공백기가 나한테 정말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
이펙스는 항상 나에게 큰 힘을 주지만,,
내가 애들에게 너무 많이 의지하는 것 같아..
그래서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잠시 쉬어야 했어..
(내 어려움이 한국어로 잘 전달되지 않는 것 같아..
영어로 말하면 내 슬픔이 더 절절하게 들리는 것 같아..)
근데 오늘은 좀 나아져서 뭐라도 써볼까 생각했어..! 🥺
솔직히 내가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다음 편지에서는 더 따뜻하게 인사할게! 🩵
재호야 나는 항상 네가 잘 지내기를 바라고,,
최선을 다해 너를 응원할 거야 🫶
아무튼 좋은 목요일 보내,
보고싶어.. 사랑해 ₊˚⊹ ᰔ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