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좀 오랜만이야〰️
내가 2년 전부터 편지를 쓰기 시작한 이후로
이틀에 한 번씩 안 쓴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아..
솔직히 말하면 요즘 정신적으로 너무너무 힘들었어ㅜㅜ
너무 우울해서 편지 한 통 쓸 힘도 없었어..
정말 갑작스럽게 이렇게 됐지만,,
오늘은 좀 나아진 것 같아서 뭐라도 써볼까 생각했어.. 🥺
음.. 이런 말 하기가 좀 부끄럽지만,,
난 이펙스에게 많이 의지하는 것 같아.. 어쩌면 너무 많이..
항상 이펙스 멤버들한테서 힘을 얻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소식이 없으니까 정말 힘들어;;
컴백이 이렇게 오래 걸리고 널 보기가 쉽지 않아서 너무 슬퍼ㅠ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좀 쉬어야 했고
프롬 메시지도 안 했어.. 하
지금 뭐라고 말해야 할지 잘 모르겠지만
다음 편지에는 따뜻한 말 많이 담아서 쓸게
혀누♡ㅑ 너는 항상 잘 지내고 있고,,
나도 네 곁에 있기 위해 최선을 다할게 🖤
암튼 행복한 목요일 보내 ✴︎˚。⋆
백만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