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29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11|조회수19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지내? 🧡
드디어 주말이당〰️ 즐거운 토요일 보내!
난 지금 금요일이지만 저녁 먹으러 나가서 토요일 기분이야ㅎㅎ
(평일에는 외식을 안 하려고 노력하는데..)
어쨌든 이번 주에 맛있는 거 많이 먹었어! ٩(ˊᗜˋ*)و
요즘 잘 먹고 있어? 현우야 꼭 잘 먹어!
다윗한테 애들이 다이어트 시작했다는 얘기를 들었어,,
그럼 컴백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뜻이지?! 🥺

자스민 밀크티랑 순두부 최고야

음.. 요즘 일이 좀 그랬어..
지루한 프로젝트들을 하고 있어서 솔직히 하기 싫더라ㅠㅠ
근데 오늘 포토이즘 영상 덕분에 기운 좀 났어! ❤️
아 김현우.. 진짜 잘생겼다.. ⋆˙⟡
후드 안에 입은 셔츠가 분위기 짱이었어..
그리고 단체 사진이 제일 좋았어,,
애들이 포토부스에서 같이 사진 찍는 거 너무너무 좋아해 ◝(ᵔᗜᵔ)◜

눈이 너무 예뻐 💕💕

드디어 주문했던 다마고치가 도착했어!
초록색이 좀 들어간 핑크색 버전으로 골랐어,,
초록색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거든ㅋ
며칠 안 해봤지만 지금까지는 정말 마음에 들어! (ꈍ◡ꈍ)
나중에 더 자세히 얘기해 줄게~
아무튼 오늘도 응원할게! 혀누화이뜽✨
백만큼 사랑해 ₊˚⊹ ᰔ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