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오늘 어때? 🫶
드디어 주말이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 ⋆˚꩜。
밥 잘 챙겨 먹고! 다이어트.. 컴백 준비라도 하는 거야?
갑자기 뭔가 수상해졌어,,
생카에 모자 쓰고 가도 되냐고 물어봤잖아.. 🤨
어쨌든 오늘 일하면서 좀 힘들었지만
새 포토이즘 영상 덕분에 기분이 훨씬 좋아졌어! 🧡
고양이를 봤는데 당연히 네 생각이 났어 (*ᴗ͈ˬᴗ͈)*.゚
아니 근데 애들 단체 사진 진짜 귀엽다!!
역시 이펙스는 같이 있을 때 제일 예뻐〰️
아무튼 산리오에서 매년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뽑는 거 알아?
당연히 난 우사하나한테 투표했지,,
우사하나가 재호랑 닮았다고 생각하거든! 💕
재호는 우사하나고 제프는 쿠로미 (ꈍ◡ꈍ)
와 릴리스랑 팬파티 이후로 벌써 4개월이나 지났네ㅜㅜ
드디어 내 다마고치가 도착했어! ✨
며칠밖에 안 가지고 놀았지만 정말 재밌어!
나중에 사진 더 많이 공유해 줄게 ☆⌒(ゝ。∂)
아 그리고 오늘 하루 종일 알레르기 때문에 너무 힘들어 죽겠어ㅋ
이제 자러 가야겠다.. 너도 건강 잘 챙겨 🩷
사랑해애애애애앵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