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Dear Y W ❤︎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4.12|조회수113 목록 댓글 0







꒰ঌ 202 ໒꒱







오빠!!! 벌써 일요일 끗 . . 🧍🏻‍♀️ 말안돼ㅋ
이번주도 고생한 앙슬과 왕에게 박쑤..💆🏻‍♀️
목 금 토 일 어떻게 지냈는지 알려주께!! 레쭈고..



우리반 최대 웃수저 친구인데 수업시간에 잠 깨려고 탑을 쌓음..
너무 웃기지 않아?? 진짜 혼자 앞뒤로 꾸벅꾸벅 졸더니
갑자기 눈 번쩍 뜨고 물 벌컥벌컥 마시더니 그대로 저러면서
혼자 막 놀아.. 진짜 뒤에서 보는데 다른 친구들이랑
웃겨서 죽을 뻔 했음
하필 이 시간에 아재개그 엄청 치시는 선생님이셔가지구
선생님이 개그 웃겼나보다! 하고 엄청 뿌듯해하심..ㅠㅠㅠㅋㅋㅋ

그리고 목요일은 동아리 있는 날!!
멋진 선배의 필수 덕목!!!! 절때 후줄근한 체육복 입지 않기!!
그래. 나 26년 처음으로 하복을 하루종일 입고 있었어.
하복 입고 등교하니까 공주 소리 듣고 누구 만나냐는 말 듣고..
만나는 칭구들마다 왜 화장하고 하복 입었냐고 물어봄..
글쎄나도잘 그냥 멋진 선배는 그래야 될 것 같아서 🤓🤏🏻 안경척
하루종일 머쓱이 상태로 돌아대님..ㅜ

즐거운 미술시간에는 진짜 온 몸으로 art를 해야되기 때무넹.
옷 완전히 갈아입는건 귀찮고 어쩌고 해서 대충 덧대 입었는데
맘에 듦💓 색연필이랑 사진 오억장 찍었어 🫰🏻
사실 2교시라 좀 몽롱..— 했어




1학년층 갈 일이 있어서 갔는데
1학년에 우리 반 친구 동생이 있단 말야!!!
긍데 그 애기강.. 이거 드릴까요?? 하면서 애플펜슬 소리 덜
나게 해주는 모자..를 주는거야!!!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서
다같이 샤우팅함 사랑스럽따.. 스페인어과 내리사랑 쩔어.

아니 그리고;; 진짜 레전닭다리야
석식 먹으러 가면서 화장실 앞이 너무 미끄러운거야ㅋㅋㅠㅠ
그래서 친구한테 여기 짱미끄러우니까 조심해야겠다!! 까지
말해놓고선 석식 잘 먹고 매점까지 야무지게 가면서..
결국 그 곳에서 넘어짐🤦🏻‍♀️ 나 진짜 웬만해선 웃고 넘기거든?
근데 발목이 꺽이면서 넘어져가지고 창피할 것도 없이 그대로
주저앉아서 소리없는아우성; 내지르고 있는데 애들 진짜 깔깔
웃다가 한 명은 야 진짜 아픈가 본데? 이럼서 나 달래고
다른 애는 그러거나 말거나 뒹굴면서 조롱하고(ㅋ) 어떤애는
덤덤하게 사진 찍고있음🙍🏻‍♀️ 실환가진짜.. 발목 아직도 아파서
울고싶어요 잉잉

아니 하필 어제 뒹굴면서 웃는 애 넘어져가지고 내가 개 큰 조롱을
선물했단말야 걔 넘어지던거 한 20번 따라한듯;; 근데 이렇게
돌려받을 줄 몰랐네^^♡



드디어 2학년 첫 회화시험..
이게 모든 수행평가의 스타트라니 첫 수행부터 너무 기괴한거
아닙니까ㅜ🧍🏻‍♀️나 이번 수행평가는 졍말 열심히 준비했어!!!
여태까진 상식이지. ㅋ 이럼서 맘편히 봤는데 저번에 말했듯이
문법은 원어민에게 스페인어로 처음 배웠고.. 원래 한국
선생님은 회화 시험 볼 때 안 들어오시는데 이번엔 들어오신다
그러셔서 못 하면 자존심 좀 상처잖아.. 이런 내 스페인어 실력이 적나라 하게 들어나는건 원어민 선생님과 나. 오직 둘만의 𝑷𝒓𝒊𝒗𝒂𝒄𝒚? 𝑺𝒆𝒄𝒓𝒆𝒕? 이런거란 말야.. 머 겸사겸사해서 진짜
예상질문 50개 뽑고 하나하나 1분 분량의 답변을 통째로 외움..
무식하면 고생함 그치만 내가 할 수 있는게.. 이런 거 밖에 없었어

몰랑 그냥 진짜 ✌🏻망✌🏻했다의 정석이라 끝나고 진짜 불쌍한
애처럼 화장실 들어가서 ( ˃̣̣̥᷄⌓˂̣̣̥᷅ ) 상태 됐음;; 긍데 쉬는시간이라
애들이 모를 줄 알았는데.. 체감상 5분 지났거든? 근데 20분이
지나있었던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그래서 애들이..
20분 동안 잉잉 하고 온 걸 다 알고 있어서 ㄴㅁ 웃겼어ㅠㅠ
교실 문 드르륵 열자마자 다들 쳐다보고 들켰나? 이럼서 눈
도르륵 굴리고 있다가 5초 정적 뒤에 다같이 빵터짐




요즘 내가 빠진거..
> 안경은 안경 만두는 만두 안경만두는 안경만두 <
이 말 너무 재밌어가지구 틈만 나면 이거 외치고 다님🥱
긍데 내 친구 노트북 커서 완젼 귀엽지!! 안경만두얌!!!!!!💕



Again 미술시간 ..
저벙에 미술쌤이 우리 카피바라 눈썹 잘 못 그리셔가지구 악플
엄청 받으셨자나ㅋㅋㅋ 근데 이번에 눈동자로 만회 해보시겠다
하셔서.. 모두 으심되. 상태로 우르르 몰려와서 밤티바라 커요어
지는 과정을 함께 함..🧍🏻‍♀️아니 미술쌤 미술 실력을 으심하는게
너무 웃겨 진짜로ㅜ

?? : 쌤 대학나왔자나~~ 눈동자 전공이야~~ 너네 그렇게 쌤을
불신하고 있었니????????????


오빠두 그림 잘 그리자나. 나 오빠 그림 미쳤다구 생각함 (P)
저번에 스파이더맨 그린거 보고 ㄴㅁ 놀랐어.. 이정도라고??

yw drew ys . . ★








손꼽아 기다리던 주말 . . ✨


아침부터 읏쑈읐쑈 준비해서 간 곳은.. 병원. 🤓🤏🏻
발목 꺾였던게 너무 아파서ㅜㅜ 결국 정형외과를 갔다 옴..
감기나 이런건 병원 안 가고 버티는데 뼈? 근육? 관련된건
불안해서 도저히 혼자 못 참겠어. 😬

다행히 크게 다친건 아니라 물리치료 대충 받고 왓더..
긍데 찜질만 40분?? 해가지고 나 까먹으신 줄 알았는데ㅜ
다행히 아니여따ㅎㅎ🥱
암튼 아푸지말자🥺

아니 긍데 목요일부터 목 아프다고 그랫자나..
근데 오늘 진짜 엄청 아파서 이비인후과도 가? 이랬는데
깊생을 하면 할수록 내가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라는게 자존심
상해서 아 이정도 감기? 걍버티죠ㅋ 상태로 투벅투벅 집 옴







드디어 포토이즘 . . 📸💕
긍데 너무 밤티.. 내 후드 진짜 너무 밤티
배송 ㄴㅁ 오래 걸려서 마음 급한 어떤 여자 그냥 집에 있던
모자 달린 어떤 거 입고 갔는데.. ㄴㅁ 밤티에오 @.ㅠ

2번째 컷이.. 내가 오빠한테 자꾸 붙어 있어서 ㄴㅁ 웃겨
내일 다시 찍을라고;;💆🏻‍♀️ 28,000 공중분해
프레임 끝나기 전까진 일주일에 3번씩 찍을듯; 솔직히ㄴㅁ조아

긍데 마지막 컷 볼콕에 볼 맞추려면 내 머리크기 오빠 머리에
2배 이벤트 되가지고.. 어떻게 찍어야 하는거지 ᪤ࡇ᪤
원래 하려던게 있었는데 친구들한테 악플 넘 많이 받아서
걍 포기함🤦🏻‍♀️

프레임 나오니까 컴백한 것 가타.. 얼른 보구싶따


일요일은 그냥 머.. 월요일에 수행평가 넘 많아서 삶의 낙이
없어진 채로 뇌 빼고 논문만 오백번 고쳐썼지 ᶻ ᶻ ᶻ




맨날 오빠 생각하고 있는 거 알지💕💘💓💭
이번 주에는 너모 바쁘고 마음 아픈 일도 많아가지공..
프롬도 길게 못 남기고 사랑도 많이 못 전해줘서 미안뇨🫰🏻
그치망 진짜 맨날 보고싶어 하고 있어!!!
애들이 나 위로해줄땐 예왕이 얘기가 먼저 나올 정도로..
모두가 서예앙을 필요로 하고 있다는 사실 ˘﹃˘

요새 멤버들 프롬 보면 만날 날이 졍말 얼마 안 남은 것 같은데
나 진짜 기대 하구 있을게 👉🏻👈🏻 ///////

맨날 사랑해 왕♡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