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30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13|조회수15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주말 잘 보냈어? 🫶
어제가 세계 햄스터의 날인 거 알아? ꉂ(˵˃ ᗜ ˂˵)
내가 햄스터 좋아하는 거 아는 친구들이 알려줬어ㅋㅋ
(흐흐 현우야 축하해〰️)
암튼 이번 주말에 고등학교 친구들 만났어! 🧡
정말 오랜만에 봐서 너무 즐거웠어.. (ꈍ◡ꈍ)

우리 각자 토끼 인형 하나씩 가져왔어! 🐰

점심으로 멕시코 음식을 먹었어,, 정말 맛있었어 👐
정확한 이름은 기억 안 나지만,,
여러 가지 고기가 들어 있어서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있는 요리였어
그리고 저녁으로는 태국 음식을 먹었어! ◝(ᵔᗜᵔ)◜
난 똠얌꿍을 진짜 좋아해.. ⊹ ࣪ ˖
흠.. 주말 동안 정말 잘 먹었지.. 🍽️
솔직히 말하면 나도 이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할 것 같아ㅋㅋㄱ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토끼 야사우사짱 💛

내 친구가 올해 말에 결혼하는데
나보고 신부 들러리 해달라고 부탁했어! 🥹
물론 우린 친하지만,, 그래도 부탁해줘서 정말 감동받았어~
솔직히 말하면 좀 떨려.. 결혼식 테마가 노란색이거든;;
난 노란색이 안 어울려ㅜㅜ
그리고 게다가 드레스는 자주 안 입어서 좀 어색할 것 같아ㅠㅠ
어쨌든 가족 외 결혼식은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돼 。𖦹°‧
아무튼 혀누♡ㅑ 이번 주 잘 보내자! 🩵
오늘 뭐 하든 내가 응원할게! 😽
백만큼 사랑행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