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주말 잘 보냈어? 🩶
벌써 4월 중순이라니 믿기지 않아..
다음 주에 드디어 네 생일이네! ٩(^ᗜ^ )و ´-
재호의 특별한 날을 모두가 축하하는 모습을 볼 생각에 넘 설레〰️
그때 한국에 못 가는 건 정말 아쉽지만,,
캐나다에서 사랑을 듬뿍 보낼게! 💕💕
이번 주도 우리 함께 행복하게 보내쟈 ⸜( ˶>ᴗ<˶)⸝
그리고 이 월요일에 뭐 하든,, 화이팅화이팅!
음.. 나만 유일한 케이팝 팬ㅋ
주말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났어 (˶ᵔᗜᵔ˶)ノ゙
서로 스케줄이 달라서 만나기가 항상 어려운데,,
하루 종일 친구들이랑 놀아서 너무 행복했어! 🙂↔️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어.. 멕시코 음식도 먹고 태국 음식도 먹었어
흠,, 사실은 그냥 앉아서 먹고 얘기하면서 시간을 보냈어ㅎ
거의 20년 동안 알고 지낸 사이라 아무것도 안 해도 편하더라 ⊹ ࣪ ˖
토끼토끼 (੭˃ᴗ˂)੭
내 친구가 올해 결혼하는데 나보고 신부 들러리를 해달라고 했어!
선물도 준비해 주고 편지도 써 줘서 정말 감동했어.. 🥺
근데 솔직히 말하면 드레스를 입은 지 12년 넘게 안 돼서 넘 떨려ㅜ
그리고 드레스 코드가 노란색인데.. 난 노란색이 진짜 안 어울려ㅠ
그래도 그냥 참고 입어야겠지.. 하하 (ᵕ • ᴗ •)
어쨌든 재호♡ㅑ 보고싶고 사랑해! 뿅🖤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