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해피 수요일이야! 🩷
어제 프롬 라이브 놀아줘서 고마워! (˶' ꒳ '˶)
일하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자기 전에 라이브 볼 수 있어서 좋았어ㅎㅎ
흠.. 요즘 계속 두통이 있어..
스트레스 때문은 아닌 것 같은데,, 어떻게 할 수가 없어서 아쉽네ㅜ
Aㅏ 진짜 내 몸은 항상 문제가 있는 것 같아ㅠㅠ
현우야 너도 건강 잘 챙겨! 🍀🍀
와.. 하이디라오.. 정말 맛있네 ദ്ദി ˉ͈̀꒳ˉ͈́ )✧
나 하이디라오에 처음 가봤어! 🤍
애들이 몇 번이나 얘기했는데 이제야 가봤네〰️
스키야키 육수 진짜 맛있었어.. 벌써 또 가고 싶어!!
그리고 요즘 매일 다마고치 가지고 놀고 있어! 💕
내 행성 이름은 ZENITH★彡 지었어!
망원봉 키링도 달아줬는데! 초록색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
키운 다마고치들이ㅇㅑ 𐔌*ˊᵕˋ*𐦯
난 지금 조민우(마메치) 키우고 있어ㅋㅋ
다마고치는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지만,,
컴백 기다리는 동안 할 거리가 생겨서 좋아 🙂↕️
사실 요즘 애들이 다음 타이틀곡에 대해 얘기할 때
진심인지 아닌지 모르겠어??
어쨌든 나 마음에 들 거라고 확신해 ૮ ྀིᴗ͈ . ᴗ͈ ྀིა
혀누♡ㅑ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