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31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15|조회수20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어제 잘 잤어? 🌙
요즘 프롬에 좀 일찍 오니까 뭐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ㅎㅎ
늘 그렇듯이 많이 보고 싶어〰️
암튼 하이디라오 처음 먹어봤어! 😽
스키야키 육수에 고기 넣어 먹으니 진짜 최고였어! ٩(ˊᗜˋ*)و
내 사진 다시 보니까 또 배고파지네ㅋㅋ
아무튼 재호♡ㅑ 뭐 하든 꼭 잘 먹고 있어! ⊹ ࣪ ˖

망원봉 키링 너무 귀여워 ⋆˙⟡

요즘 난 다마고치를 열심히 돌보고 있어! 👐
난 이펙스를 다른 취미에도 접목시키는 걸 좋아해서,,
내 행성 이름도 당연히 ZENITH★彡 지었어!
멤버들을 닮은 다마고치를 키우려고 노력 중인데,, ✨
가끔은 뜻대로 안 될 때도 있어;;
지금은 마메치를 키우고 있는데 다윗이 민우 닮았다고 한 적이 있어

음.. 사진이 좀 별로지만.. 짠!

이번 주 초에 회사에서 모든 직원에게 팀 캘린더에
연차 휴가를 입력하라고 했어..
그리고 나보고 언제 한국에 갈 거냐고 특별히 물어보더라 🫨
아.. 나도 몰라!! 콘서트가 필요해!! 。°(°¯᷄◠¯᷅°)°。
재호야ㅑㅑ 곧 다시 만나고 싶어.. 🥺
어쨌든 즐거운 수요일 보내! 🧡
많이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