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어제 잘 잤어? 🖤
또 라이브 와줘서 너무 고마웡 ◝(ᵔᗜᵔ)◜
일주일에 두번이나 라이브를 하다니 정말 행운이야,, 너무 행복했어
아니 근데.. 너 진짜진짜 잘생겼어!!!!
내가 항상 하는 말인 건 알지만 진짜야..
현우야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어.. 🥺
현우 얼굴 보면.. 𝓗𝓮𝓪𝓵𝓲𝓷𝓰 ✶⋆.˚
이마가 드러나는 머리 스타일 너무 잘 어울려!
그리고.. 컴백.. 흠..
이펙스 하면 항상 파란색이 떠오르는데,,
네오(?) 블루라는 색깔도 정말 흥미롭네!
컨셉이 어떨지 진짜 궁금해..
어떤 컨셉이든,, 분명 잘 해낼 거야! 🫶🫶
똑같아 보이네〰️
오늘 추천곡은 일본 노래야!
Galileo Galilei의 Aoi Shiori (青い栞) 🎶
어렸을 때 좋아했던 노래인데,,
갑자기 탐라에 나와서 오늘 하루 종일 듣고 있어 🙂↔️
요즘 애들이 꽤 바쁜 것 같지?
평소보다 더 많이 응원하고 있어,, 힘내힘내! 🧡
혀누♡ㅑ 즐거운 금요일 보내쟈!
미리 말해줄게,, 이번 주 정말 수고했어 (복복복)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