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205 ໒꒱
예왕오빠앙💞💓
모하님😋 오늘 하루도 잘 보내써??
하 요즘 너무 더워서 학교 밖으론 나가고 싶지가 않아
이제 또 에어컨은 30도 넘어야 틀어주겠찌.
25도만 넘어도 더워 죽겟능데!!!!!!!!!!!!!!!!!!!!!!!!!!!!!!!!
요즘 중간고사 일주일 남앗기 때무넹..
공부벌레가 되었어욤🙂↕️ 열심히 살아야지.
그래두 작년보다는 올해가 나은듯.. 왜냐명 전공어 지필을 안보구
과학도 빠졌구 내가 조아하는 한국사가 있구.. 수학도 과외
들으니까 좀 더 좋아졌구.. 그냥 좋아하는 거 투성이에 영어 지문
작년에는 A4용지 한장 반 짜리가 10개 있었는데 올 해는
5개로 줄었고.. 하ㅜ 2학년 이렇게 행복하다고 왜 말 안 해준거야
긍데 전공어 지필이 없는대신 회화 100이란 말야..
목요일에 회화 시험 봤는데 역대 회화 시험 중에서 제일 잘 함
전에 계셨던 한국 선생님이 보셨다면 잘했다고 북북북 해주셧을
텐데 올 해 오신 선생님은 내가 얼마나 못했는지 몰르셔서..
목요일에 봤던 수행두 마음에 안 드셨나바ㅜ 힝.
암튼 요즘 과외 끝나고 기숙사까지 걸어오는걸 참 조아하는데..
1시간 정두 걸리거든?? 이때 오빠 노래 듣는걸 챰 조아함..♥
긍데 플리 만드는 게 너무 귀찮아가주구.. 구냥 애플뮤직에서
이펙스 검색해가지고 뜨는 데로 듣고 있음 @ㅁ@
노래 나오는 순서까지 외웠서!!!!
여우가 - 눈나고 - 첫사법 - 청춘에게 • • •
그리규 미술쌤이 아이스크림 사쥬심 • • ❤︎
나 진짜 모든 경우의 수를 생각해서 초코멜로 없으면 초바멜로
초바멜로 없으면 붕어싸만코 싸만코 없으면 요맘때 콘 요맘때 콘
없으면 슈퍼콘.. 막 이랬는데 역시 초코멜로가 없더가지구
초바멜로 머금.. 긍데 초바멜로도 나름 맛도리 🫰🏻
우리 카피바라 오똔데. 글러브 내가 칠함ㅋ 쌤이 하라는 대로
가운데는 약간 노란색으로 했는데 애들이 내핵 외핵 같다 그래서
걍 때려칠라고. 진 짜 미술은 재능 영역이다.. ˃̣̣̣̣︿˂̣̣̣̣
노력해서 안 되는 게 있더라구ㅎㅎ
미술은 못하는데 선생님이랑 너무 친해짐..
선생님이 애들 이름 못 외웠는데 내 이름만 되게 잘 기억하구
계시더라구 (,,•﹏•,,)!!!!!!!!
긍데 나 저번에 생카 하명서 디자인 하는게 너무 재밌는거야..
그래서 나 5달 동안 오빠한테 보여준 것보다 만들어 놓은 게 더
많을 정도로 할 수 있는 것 보다 더 하려고 했단 말야..
긍데 난 이게 너무너무 재밌었고 행복해가지구 시디과를
고민하게 됐는뎅.. 내가 미감이 진짜 미쳤잖아ㅜ (negative)
그래서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어쩌면 조을까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미술쌤이랑 스몰토크 하다가 진로 얘기가 나온거야!!
그래서 쌤한테 이런 고민이 있는데 미감도 좋아질 수가 있나..
어떻게 개선해야 할까요.. 하면서 말씀 드렸더니 예쁜걸 많이
보래. 이건 오빠만 보고 살라는거자나 =͟͟͞͞(꒪ᗜ꒪ ‧̣̥̇) 암트미 난 이제
예쁜것만 보고 커야돼요🤓🤏🏻 내년 생일두 열시미 준비해보께
어떤 여자 옷장에 핑크 옷 생김
근데 너무 커서 교환엔딩 ˘﹃˘
이번주부터 입고 싶었는데 교환땜에 다음주에나 입을 수 잇을듯..
어제 문제집 사러 서점 갔다가 생일선물로 올리브영 기프티콘도
왕방 받아서 올영도 갔다가 진짜 이쁜 입글로스 보고 그 자리에서
화 빡빡 내다가 (예뻐서) 결국 삼💕💘
근데 집에 와서 보니까 화 낼 정도는 아니였던 것 가틍데..
앙 긍데 나 포토이즘 또 찍을라 그랬는데 내 후드 대체 언제 오죠..
23일 도착 예정으로 바뀜 휴ㅎㅅㅎ 제발 프레임 끝나기 전에
오기만 해라👊🏻
아몬드쪼꼴렛..🍫💘 요즘 이 노래에 빠졌습니따
너무 커요운 노래양////♡ 들어바랑.
암튼 오빠 이번주도 고생 많았구 같이 월요팅하쟈 (੭ ˃̶̀ロ˂̶́)੭⁾
난 시험 끝나고 아쥬 기대되는 약속이 있더서,, 얼른 시험
끝났으면 조케따ㅜㅜ 오빠두 얼른 만나구.
아니 님 머리 ㄴㅁ 궁그매요.
솔직히 난 오빠 짧머가 ㄴㅁ 좋거등..
난 오빠가 머리 빡빡 밀어도 개개개개개개개개좋아할듯
놀리는 거 아니구 진짭니다 ( - ˔ ก )𖦹°
암튼 얼른 보쟈 보고싶따
내가 맨날맨날!!!! 많이 사랑해
내 사랑 안고 예쁜 꿈만 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