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33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20|조회수14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주말 잘 보냈어? ٩(ˊᗜˋ*)و
또 월요일이네.. 오늘도 그리고 이번 주도 최선을 다하자🍀
오늘은 내가 프롬을 시작한 지 700일째 되는 날이야!
매번 100일이 지날 때마다 그 숫자에 깜짝 놀라곤 해ㅎ
우리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하자〰️
그리고 오늘 스케줄 잘 되길 바랄게!! ₊˚⊹

800일 가자가자 🫶

3일 동안 언니네 강아지를 돌봐줬어!
강아지 돌보는 건 정말 힘든 일이더라.. 너무 피곤해ㅜㅜ
그동안 집에 혼자 있어서 토모다치 라이프도 실컷 했어.. 💚
사실 원래 온라인으로 예약 구매했는데 5월에나 온다고 해서,,
취소하고 디지털 버전을 샀어 (ᵕ—ᴗ—)
지금까지는 네 캐릭터랑 내 캐릭터가 잘 맞는 것 같아ㅋ

흠.. 옷을 사야 해

다른 멤버들도 천천히 만들고 있는데,,
경민이 캐릭터가 갑자기 너한테 반해버렸어??!?
너희 둘이 처음 만난 사이였으니까 내가 허락하지 않았지ㅋㅋㄱㅋ
아무튼 행복한 하루 보내~ 너무 덥지 마!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