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ㅂㄱㅅㅍ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4.21|조회수81 목록 댓글 0







꒰ঌ 206 ໒꒱







에앙아 모해 오늘 하루도 잘 보내써??
저번 공편에서 너무 더워서 나가기 싫다 했는데 날씨 뒷담
까자마자 추워져서 머쓱해질지경; 얘 왜이러니 ᪤ࡇ᪤
나 긴바지랑 겉옷 안 챙겨왔는데.. 츄워죽겟ㅇㅓ요

어제 잠을 1시간 밖에 못 자서 너무 햄들어.. 자구싶어ㅠㅠ
긍데 그 한 시간동안 꿈도 야무지게 꿨어용
무슨 꿈이냐면.. 내가 주말에 두쫀쿠가 너무 먹고 싶었단 말야
요즘 디저트 완전 끊어서 두쫀쿠도 완전 눈물 훔치면서
꾸우우우욱 참았단 말야.. 긍데 결국 꿈에 왕창 큰 두쫀쿠 3개를
우걱우걱 먹는 꿈을 꿨어용..💥 아앙배고파……….ᶻ ᶻ ᶻ



대전에는 비가 주륵주륵 와장창 콰르르릉 왔더요
운동장에서 체육 하고 있었는데 비 와서 다같이 당황;

아니 긍데 운동장에서 체육 수업 하고? 끝날때쯤 조회대에
핸드폰 가지러 갔는데 이상한 알람이 울리는거야
난 어떤 바보가 학교 오는 날 이 시간에 알람을 맞춰놓음?ㅋ
이럼서 비웃었는데.. 그게 나래( - ˔ ก )𖦹° 머쓱;

미션 해야지 알람이 꺼지는데 내 미션은 폰 흔들기얌
진짜 야무지게 흔들엇다.

그리규 가족 단톡방이 활성화 되었는데 어쩌다가냐면..
5월 3~4일에 가족 여행을 간다네요.. 쩝
그때 다예 온니랑 놀기로 햇눈데ㅜㅜ 오리도 먹기루 했단 말야
나 진짜 동대문 갈 계획도 야무지게 짰는데.
ㅜㅜㅜㅜㅜ 슬푸다 시험 볼 이유가 하나 사라짐



예안넴.. 저 보고싶버욤??ㅜㅜ
난 진짜 맨날 오빠가 너무 보고싶구 그립구.. 막 그래용🙂‍↕️
지겨울 정도로 말 하고 있지만 난 졍말 오빠가 너무 조은걸
우똑해??ㅜㅜ🥺

머리도 어떻게 바꼈을지 궁금하구 오빠가 부르는 새로운 노래두
다 궁금해,, 보고싶은 챌린지 오백개고 특히 >> 모시모시 << …
아프지 않길 바랐는데 아프다니까 또 너무너무 속상하구..
밥 잘 챙겨 먹어야 되는데ㅜ 잘 먹는 것 같지만 그래두 한 끼라도
안 걸렀으면 좋겠구 오늘 내일은 춥던데 따뜻하게 입었을지..ㅜ
더운 날엔 너무 더워서 또 씅내고 있는 거 아냐?? 이러고 있고..
잠도 잘 자야할텐데.. 너무 더워서 못 자는 건 아닌가 싶고ㅜ
이건 사실 내가 그럼ㅋ 암튼 행복이 가득했음 좋겠는데ㅠㅠ
잠시라도 우웅하게 두고싶지 않아. 긍데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이런 거 밖에 없으니까 쪼끔 햄들고.. 이러다 보면 그냥 빨리
보고싶단 생각밖에 안들구..~ ˘﹃˘

긍데 가끔 내가 너무 보고싶어 해서 억울해. 예왕 : ?????
그니까 오빠도 날 보고 싶어 해! 올해는 많이 만나러 갈께 ❤︎


진쨔 항상 사랑해 많이많이 우주만큼!!!
내일 병원두 잘 다냥왕🙌🏻
언제나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 ㅅㄹㅎ ㅅㄹㅎ ㅅㄹㅎ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